LFC로 알려진 리버풀 축구 클럽

축구

리버풀 축구 클럽은 2005년의 놀라운 승리를 포함하여 18번의 리그 우승과 5번의 유럽 챔피언 자리를 차지한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클럽입니다. 리버풀 축구 클럽은 북서쪽 리버풀을 연고로 하는 프로 클럽입니다. 영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리버풀 축구 클럽은 특별한 장소이며 이것은 그들만의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리버풀 축구 클럽을 지원하는 것은 단순한 이해관계라기보다 종교에 가깝습니다.

리버풀 시티

리버풀의 성공회  맨션티비 대성당은 영국에서 가장 큰 대성당이자 지구상에서 5번째로 큰 대성당입니다. 리버풀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인과 아프리카인 커뮤니티의 고향입니다. 리버풀은 1886년에 최초의 대서양 통신 케이블을 수행하고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리버풀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장애물 경주인 그랜드 내셔널의 본거지입니다. 리버풀 호텔과 호텔 리버풀 뿐만 아니라 리버풀 아델피는 거주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리버풀 레스토랑과 기타 명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구시가지를 돌아다니려면 리버풀 지도가 필요합니다. 재개발된 Albert Dock에 위치한 리버풀의 훌륭한 Tate Gallery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클럽

아시아의 클럽 추종자들은 영국에서 가장 잘 통하고 가장 충실한 팬들만큼 리버풀 FC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트로피를 자주 획득하는 클럽은 가정과 기내에서 더 많은 범위를 확보하고 훨씬 더 높은 비용을 요구합니다. 2004년 7월 30일 리버풀 시의회는 스탠리 파크 인근에 60,000석 규모의 새로운 경기장을 건설할 수 있도록 클럽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클럽이 새 구장으로 이전했습니다. 리버풀 축구 클럽은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클럽입니다.

축구

축구는 항상 모든 학급에서 시청해 왔으며, 이 노동 계급의 분위기는 게임 전체보다 특정 클럽에 더 많이 붙어 있습니다. 리버풀이라는 단어는 영국과 다른 지역에서 리버풀이라는 도시를 분명히 나타내지만, 리버풀 FC라는 이름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리버풀 축구 클럽과 독점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는 1부 리그로 다시 승격한 후 멋진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던 것을 매우 운이 좋았다고 생각하며, Bill Shankly, Joe Mercer, Don Revie 및 그 시대의 선수들에 대한 멋진 추억을 갖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행운을 빕니다. scouuse 축구의 새로운 세계.

안필드

안필드 자체는 20년, 50년, 심지어 100년 전은 물론이고 2년, 5년, 10년 전의 모습과 크게 다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하이라이트는 유명한 선수들의 터널을 걸어 내려가 유명한 ‘This is Anfield’ 표지판을 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필드의 분위기, 역사, 구조는 모두 클럽의 일부입니다. 사실은 LFC가 안필드이고 안필드가 LFC입니다. 클럽은 탈의실 방문과 팀 덕아웃 좌석을 포함하는 안필드 경기장 투어를 제공합니다.

유럽 ​​사람

Stadio Olympico, Stad de Lutz, 그리고 최근에는 Westfalenstadion에서의 유럽 우승은 리버풀 축구 클럽이 무엇인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 클럽은 유럽 축구에서 가장 큰 비극 중 두 가지인 1985년 헤이젤과 1989년 힐스버러에 참석했습니다. 리버풀은 1973년 UEFA 컵 우승과 그 시즌 또 다른 리그 우승으로 유럽 서킷에 첫 영향을 미쳤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이 도시는 문화적 명소를 강조하여 2008년 유럽 문화 도시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